반응형

 수입차를 이용하는 인구가 점점 많아지면서 국내 수입 중고차 매매시장도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수입차 브랜드 각사에서는 직접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신뢰할만한 차량을 소개하고 거래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가지고 싶은 차량 벤츠 인증 중고차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벤츠는 "Mercedes-Benz Certified"라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서비스 내용 및 중고 매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 검색창에서 "벤츠 인증 중고차"를 검색하시거나 남겨놓은 바로가기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벤츠 인증 중고차 주요 서비스 내용

 Mercedes-Benz Certified는 198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중고차입니다. 일반 중고차에서 경험할 수 없는 완벽한 품질을 바탕으로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과 차량 교환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벤츠 인증 중고차의 철저하고 완벽한 사후 관리와 고객 만족을 위해 신속하고 편리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는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 대상 차량에 무상으로 제공되며, 해당 사항이 없거나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제공됩니다.

 

차량 교환 프로그램

 구매 후 7일/500km 이내(선도래 적용) 차량을 교환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구조적 결함이 발견되었거나 사소한 결함이 생겼을 시에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198 항복의 엄격한 품질검사

 벤츠 인증 중고차는 전문적으로 숙련된 엔지니어들의 철저한 기술 점검과 품질 검사를 통해 인증받습니다.

 

차량 주행거리 및 정비 이력서 제공

Mercedes-Benz Certified는 차량에 대한 모든 정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님의 요청 시 제공해 드립니다.

 

 

 오늘은 벤츠 인증 중고차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반 중고차 사이트보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벤츠 신차 구입도 고려하고 계시다면 아래 최신 가격 정보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벤츠 가격표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도로 위 수많은 차들 중 유독 눈에 띄는 차량, 바로 벤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에 정말 많이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E클래스가 압도적으로 많이 보이고, 간간히 S클래스와 C클래�

pung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