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여러 외제차 브랜드에서 자사 중고차 매입, 판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늘어나는 외제차만큼 중고차 시장도 활성화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 외제차 업체 입장에서는 중고차 관련 잡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것을 방지하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조사가 직접 점검 및 보증하여 중고차를 판매하기 때문에 신뢰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전략인 것 같습니다.

 

 토요타 고급 브랜드인 렉서스에서도 LEXUS CERTIFIED라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전시장(장한평점, 양재점)을 운영중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중고차 매물 및 상태,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XUS CERTIFIED란?

 LEXUS CERTIFIED는 렉서스가 보증하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로, 차량 구매부터 판매까지 모든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91가지의 엄격한 검증을 거쳐 렉서스의 공식 인증을 받은 차량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LEXUS CERTIFIED에서는 신차 출고 당시 제공되는 보증을 그대로 승계받아 중고차량 구매 시 4년 또는 100,000km 이내의 잔여 보증기간에 대하여 일반 부품 및 하이브리드, 기타 장치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LEXUS CERTIFIED만의 추가 1년 또는 20,000km의 연장 보증을 더하여 신차 출고일 기준 5년 또는 120,000km까지 차량의 상태에 대한 걱정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신차 보증 승계의 잔여기간은 차량에 따라 상이합니다.

 

 

 모든 렉서스 인증 중고차 구매 시 렉서스 오너만의 멤버십 혜택을 누리실 수도 있으며, 토요타파이낸셜을 통해 운용리스와 금융리스, 할부금융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 인증 중고차를 소유하는 즐거움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기차 자세한 내용은 아래 렉서스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렉서스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포털 검색창에서 LEXUS CERTIFIED 라고 검색해서 뜨는 아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검색이 귀찮으시면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 바로 현재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고, 관심있는 차량을 클릭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 마지막에 중고차량을 보유 중인 매장에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남기면 관련 딜러가 연락을 드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LEXUS CERTIFIED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봤고 렉서스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에서 매물확인 및 상담신청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렉서스 중고차 아무데서나 사지 마시고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차량을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