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 분양을 앞둔 만촌 힐스테이트 엘퍼스트가 대구지역의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곳은 현대건설이 짓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시지 신매역에 지어지고 있는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와 같은 오피스텔입니다. 주거형 오피스텔이기는하나 대구에서 가장 뛰어는 학군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위치면서 달구벌대로와 지하철2호선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입지까지 완벽한 단지이기 때문에 대구 지역민들의 관심이 대단합니다.

만촌 힐스테이트 엘퍼스트 개요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지하 7층~지상 29층, 3개동, 420실 규모로 들어서게 됩니다.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 구성에 총 7가지 타입의 평면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만촌 힐스테이트 엘퍼스트 입지
대구 지역민들의 관심을 끄는 주된 이유는 수성구 만촌동이라는 입지 때문입니다. 경동초등, 동도중, 경신고, 대구여고, 대륜고 등 뛰어난 학군에 학원가 등 사교육 시설도 가깝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범어공원, 범어도서관 등 대표적인 생활, 문화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지하철 2호선 만촌역 역세권으로 KTX동대구역, 수성IC, 달구벌대로, 무열로, 동대구로 등 안팎으로 빠른 교통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하여 서울 강남의 고급단지에서나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를 도입하는 대구 최초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식 서비스, 하우스 키핑, 발렛 파킹, 픽업서비스 등 생활 편의 서비스도 도입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상 3층과 지하 1층의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골프장, 피트니스GX룸, 라운지, 비즈니스룸,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만촌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범어동 217-7번지에 준비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 고객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청약제도와 관계없는 주거형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도 없고 대출규제로부터도 자유롭습니다. 전국적인 인기를 얻는 단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