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로 위 수많은 차들 중 유독 눈에 띄는 차량, 바로 벤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에 정말 많이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E클래스가 압도적으로 많이 보이고, 간간히 S클래스와 C클래스, 그리고 SUV들이 종종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꼭 한번 구입해서 타보겠다는 제 버킷리스트에도 올라가 있는 벤츠, 오늘은 벤츠 가격표 최신 버전을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벤츠 가격표 최신정보(20.8월기준)

해당 가격은 부가세 포함 된 권장 소비자 가격으로 옵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벤츠 컴팩트 카 가격표

 벤츠 소형차 라인업입니다. 소형차임에도 벤츠답게 국산차 중형 세단, SUV 깡통차량 정도 가격이 되네요.

 

 

벤츠 세단 가격표

 도로 위에서 정말 자주 만날 수 있는 벤츠 세단 가격표입니다. S클래스는 정말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가장 비싼 차량이 9억,,,,, 벤츠 S클래스 타시는 분들 보면 왠지 모를 포스가 느껴지더군요. 사람 겉을 보고 판단해서는 안되는 것이지만,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벤츠 SUV 가격표

 세단만큼 자주 보이지는 않지만 벤츠 SUV도 종종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독일차 SUV는 BMW X 시리즈가 참 예쁘더라구요. 

 

 

벤츠 드림 카 가격표

 말 그대로 드림카입니다. 쿠페나 카리브올레 형태의 차량으로 AMG라인업, 오픈카 등이 여기에 속하게 됩니다. 가격도 드림카 답게 만만치가 않네요.

 

 

벤츠 EQ 가격표

 마지막으로 벤츠의 순수 전기차인 EQC 모델입니다. 지금은 1종밖에 없지만 점점 많인 전기차가 추가가 되겠죠? 테슬라가 현재 전기차 관련해서 가장 핫한 브랜드이지만, 결국 기존 완성차들이 전기차를 출시하게되면 품질이며 성능이 훨씬 더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벤츠 가격표 최신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위 정보는 벤츠 홈페이지에서 카탈로그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정확한 견적 및 상담은 딜러를 통해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모두 돈 열심히 벌어서 벤츠타는 그날까지~!

 

 

 

BMW 가격표 최신 정보

 도로 위 굴러다니는 수많은 외제차들 중 특히나 많이 보이는 BMW, 나는 언제 한번 타보나 생각하며 가끔 부러움의 눈길을 보냅니다.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라는 말이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도

pungs.tistory.com

 

 

볼보 가격표 최신정보

 요 근래 볼보 자동차를 도로위에서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볼보가 어느나라 차량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던데 본사는 스웨덴에 있고 몇년 전 중국 지리자동차에 매각되어 현재는 모그룹이 지�

pungs.tistory.com

 

 

폭스바겐 가격표 최신정보

 몇 년 전 배기가스 조작으로 홍역을 치렀던 폭스바겐, 그럼에도 잘 만들어진 독일 자동차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국내에 판매되는 모델들도 참 다양합니다. 골프, 아테온, 제타, 파사트, 티

pung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