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로 위 굴러다니는 수많은 외제차들 중 특히나 많이 보이는 BMW, 나는 언제 한번 타보나 생각하며 가끔 부러움의 눈길을 보냅니다.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라는 말이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도 몰랐는데 이제는 굉장히 익숙하리만큼 자주 듣게 되네요.

 

 막연하게 엄청 비싸겠지?라고 생각하고 있던 BMW 차량 가격, 오늘 시리즈별로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BMW 가격표 최신 정보(20.7월 기준)

 BMW 홈페이지에 등록된 카탈로그를 통해서 시리즈별 최신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된 가격이며 옵션, 등록비용 등 포함한 정확한 구입 가격은 공식 딜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BMW 가격표_1시리즈

 

 

BMW 가격표_2시리즈

 

 

BMW 가격표_3시리즈

 

 

BMW 가격표_4시리즈

 

 

BMW 가격표_5시리즈

 

 

 

BMW 가격표_6시리즈

 

 

BMW 가격표_7시리즈

 

 

BMW 가격표_8시리즈

 

 

BMW 가격표_X Range

 BMW X Range는 SUV 라인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벤츠 SUV보다 BMW SUV가 훨씬 이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돈 많이 벌어서 사고 싶은 차는 BMW X5입니다. 1.2억쯤 모아야겠네요,

 

 

 주요 시리즈만 위에 언급해두었습니다만 타 모델이 궁금하신 분들은 BMW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카탈로그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BMW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BMW 가격 최신 정보를 한번 알아봤습니다. 옛날 차 없이 뚜벅이 생활할 때는 도로 위 수많은 차들을 보며 내 차는 언제 생기나 싶었는데, 취업하고 결혼하고 차도 있고 하니 이제는 나도 외제차 한번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나 봅니다. 하지만 그런 욕심이 더 노력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일으키는 힘이 아닐까 생각도 되네요. 우리 돈 많이 벌어서 BMW 함 타봅시다!!

 

 

 

 

BMW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및 특별함~!

 국내에 가장 인기 있는 수입차 브랜드가 독일의 자동차 회사 벤츠, BMW가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BMW가 더 마음에 드는데 주변에 지인들 중에서는 차는 "벤츠지~!"라고 이야기하는 사람이 �

pung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