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BMW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 가장 인기 있는 수입차 브랜드가 독일의 자동차 회사 벤츠, BMW가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BMW가 더 마음에 드는데 주변에 지인들 중에서는 차는 "벤츠지~!"라고 이야기하는 사람이 많네요. 어찌 되었든 요즘 정말 운전을 하다 보면 도로 위에서 다양한 종류의 수입차량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중고매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 수입차 브랜드에서는 자체적으로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BMW 역시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의 개요, 현재 매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 모델인 BMW F30(3시리즈)을 찾으시거나 BMW X5 30D, BMW X6 M50D 모델 등 상태가 좋은 매물들이 많이 보이니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털 검색창에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를 검색하시거나 옆에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BMW 인증 중고차 서비스

 BMW Premium Selection(BPS)은 BMW 그룹 코리아가 공식 인증하는 중고차 매매 서비스입니다. BMW 인증 중고차의 품질은 고객과의 약속이라는 생각으로 매입부터 판매까지 이르는 모든 과정에 BMW 그룹 코리아가 직접 함께 합니다. 

 

 

BMW Premium Selection(BPS) 혜택

 BPS가 제공하는 360도 서라운드 체크, 12개월/2만 km 책임 보증제, 투명한 차량 이력 공개, TRADE-IN 혜택, 편리한 리스 승계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검증된 신뢰할 만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BMW F30, BMW X5 30D, BMW X6 M50D 등 인기 차종의 경우 매물이 금방 사라진다고 하니 관심 차량으로 등록해놓고 알림을 받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그럼 새 차 같은 중고차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BMW 가격표 최신 정보

 도로 위 굴러다니는 수많은 외제차들 중 특히나 많이 보이는 BMW, 나는 언제 한번 타보나 생각하며 가끔 부러움의 눈길을 보냅니다.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라는 말이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도

pung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