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전한 차량의 대명사로 최근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 브랜드는 바로 볼보입니다. 얼마 전 아나운서 부부의 고속도로 사고에서도 볼보 차량의 안정성이 입증되었고, 볼보 오너 카페에서도 실제 안전 관련 체험기가 쏟아진다고 하죠. 오늘은 볼보 인증 중고차 매매를 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볼보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볼보에서도 브랜드 공식 인증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OLVO SELEKT"라는 인증 중고차 매매 서비스이며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 두 군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볼보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볼보 인증 중고차, VOLVO SELEKT?

 볼보에서 공식 인증하는 중고차는 어떤 점검과 어떤 보증을 해주는지 하나씩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180가지의 기술적 품질 검사

 안전, 성능, 외관 등 총 180가지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최상의 차량만 선별합니다.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공인 테크니션이 다양한 항목의 기술 점검과 품질검사를 실시하며 이에 대한 상세한 점검 내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 제공

 최대 1년 또는 2만 km(우선 도래 기준)까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등 주요 부품에 딜러사 책임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제공

 볼보 셀렉트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가 필요하거나 고장 및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 상황에서 긴급 출동 및 견인 등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7일/700km 차량 환불 프로그램

 볼보 인증 중고차를 구매한 분들의 고객 만족을 위해 구매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미만(우선 도래 기준) 이내에 차량의 결함뿐만 아니라 주행 중 이상 발생 시 차량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재 차량에 들어가는 안전 관련 기술 중 볼보에서 처음 개발한 안전장치가 대부분이라고 하는데, 인류의 안전을 위해 특허도 출원하지 않았다고 하니 볼보의 안전에 대한 철학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기에 디자인 적인 완성도도 더해져서 패밀리카로 가지고 싶은 차가 되었네요. 혹시 볼보 신차 가격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볼보 가격표 최신정보

 요 근래 볼보 자동차를 도로위에서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볼보가 어느나라 차량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던데 본사는 스웨덴에 있고 몇년 전 중국 지리자동차에 매각되어 현재는 모그룹이 지�

pungs.tistory.com

 

 

렉서스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요즘 여러 외제차 브랜드에서 자사 중고차 매입, 판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늘어나는 외제차만큼 중고차 시장도 활성화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 외제차 업체 입장에서는 중고차

pung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