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특히 젊은이들이 TV 프로그램보다 유튜브에 올라오는 다양한 동영상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TV 방송 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광고 수입으로 큰돈을 벌었다는 기사도 심심치 않게 접하게 되니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하는 사람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요 근래 PC 조립을 직접 하면서 최신 하드웨어 정보를 유튜브를 통해 습득하게 되었고, 그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들을 구독 중입니다. 그런데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하면 중간중간 광고가 나와서 흐름을 끊어버리게 됩니다. 그리 길지 않은 광고지만 흐름을 끊어 버리기 때문에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광고 없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래 유튜브 인도 우회 방법을 따라 프리미엄 멤버십을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참고 글 :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아나? 클립다운 추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아나? 클립다운 추천!

요즘 유튜브 참 많이 보시죠? 다양한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유튜브를 통해 쏟아져 나오고 본인이 원하는 채널을 구독하시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좋은 내용의 콘텐츠들도 많지만 잘못된 정보를 알려주는 채..

pungs.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한국

 자, 우선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에 가입하면 월 7,900원(부가세 별도)의 사용료를 내야 합니다. 부가세를 포함하면 대략 9,00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하는 것이죠. 요즈음은 흔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도 하나쯤은 이용하실 텐데 그것까지 포함하면 매월 음악 듣고 동영상 시청하는데 15,000원~20,000원가량의 소비가 발생합니다.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네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저도 작년에 유튜브 인도 계정을 사용하면 월 3,000원 정도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여 설마 했는데, 지금까지 아무 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인도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인 멤버십과 가족 멤버십으로 구분하여 운영 중인데, 개인 멤버십은 월 2,000원가량, 가족 멤버십은 월 3,000원가량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놀랄 것은 가족 멤버십은 본인 제외하고 5명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그렇게 따지고 보면 월 5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대로만 따라 하시면 어렵지 않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인도 우회 Let's Go~!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입 방법

 아래 순서를 진행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이 3가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준)

 1. 구글 계정 : 인도 계정이라고 새롭게 구글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구글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VPN(Virtual Private Network) : 쉽게 말해서, 스마트폰의 네트워크가 인도에 연결된 것처럼 보이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 해외 결제 가능 신용카드 : 매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료를 결제하기 위함입니다.

 

 구글 계정과 신용 카드는 개인적으로 가지고 계실 것이라보고, VPN 앱 설치 및 접속하는 방법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TunnelBear VPN'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을 합니다. 회원 가입 후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한국에 곰이 머물러 있고 상단에 '연결 해제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도를 인도 쪽으로 넘겨서 'India'를 눌러주면 자동으로 연결되어 곰이 머리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다음은 유튜브 앱을 실행하여 계정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아래 YouTube Premium 가입을 누르면 개인 멤버십은 129루피(약 2,000원), 가족 멤버십은 189루피(약, 3,000원)의 사용료가 매월 발생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가족 멤버십의 상세정보를 보시면 본인 제외 최대 5명의 가족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다고 되어있고, 실제 저는 와이프와 처남 2명을 추가해서 사용 중입니다.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여 가입 또는 무료 체험하기를 누르면 매월 사용료를 결제할 카드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오니 준비해두신 해외 결제 가능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구글에서 인도에 있는 유명 호텔 체인 주소를 하나 확인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입력을 완료하시면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이 되셨고, 마지막으로 VPN 접속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사용할 가족을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앱을 실행하고 계정 설정 화면에 들어가서 유료 멤버십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가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할 가족 또한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하며 초대 메일이 발송되는데 수락을 하면 최종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을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20분만 투자하시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어떤 제재가 들어올지는 모르겠으나 1년 정도 아무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으니 크게 문제 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통해 광고 없는 동영상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